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피 프로박스 부화통 후기

프로박스 부화통을 샀습니다!

구피 암컷도 편안하게 있으면서 치어들도 안전하게 분리된다고 하길래

사용해 보려구요~

가끔 일반 부화통을 사용하면 낳고 잡아먹어버려서 몇마리 안남을때가 있어서 슬프더라구용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요즘 할인행사 중이셔서~

현금 할인으로 입금해서 택배로 받았어요~

 

스펀지여과기, 청소솔, 프로박스(조립제품, 설명서)

 

보호필름 벗기는것도 일인데..

너무 친절하셔요..이렇게 끝을 살짝 벗겨서 접어두셨더라구요~

보호필름 벗기기 너무 쉬웠어요~

 

이건 스펀지 여과기 조립할때 팁인데

다들알고계실지도..ㅎㅎ

화살표방향에 저 까만 고무링이 끼워져있는데

그위로 제품을 조립하면 딱 안끼워져서 헐렁이더라구요~

 

까만 고무링을 빼신뒤에~

 

사진처럼 제품 조립후에 위에 다시 끼워주시면 딱 맞게 안움직여요~

 

출수구쪽에도 고무링 하나는 안쪽 하나는 바깥쪽 끼우시면 안움직이고 공간도 남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이건 제가 설명서 보고하다 다른부분 발견해서 찍어서 올려요~

요기 보시면 2번 화살표쪽 구멍 두개 보이시죠??

아크릴걸이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근데 밑에 보시면..

 

 

다른점 찾으셨나요? 6번 화살표부분..

위에 사진과 반대방향에 있네요~~

설명서 보고 그대로 끼웠더니

아크릴걸이 방향이 반대라서

6번을 빼서 다시 돌려서 끼웠습니다 ~

 



이렇게 아크릴걸이 끼우는곳이라서 한쪽방향이어야 합니다~~

이건 에어호스를 끼울때 어느쪽이 가까운지 선택하셔서

편하신 방향으로 제품 조립 하시면 될꺼같아요^.^

아 이사진은 아크릴걸이 할때 발견했는데

맨위에 화살표쪽 구멍은 사용을 못하더라구요 ㅠ.ㅠ

 

그 아래까지만 끼울수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어항 물높이가 높아서 맨 윗구멍을 사용하려다보니 발견했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 한가지..

고무링을 끼워서 어항과 부화통사이에 공간이 약간생겨서 준성어들이..

이렇게 ㅜㅜ 자꾸 들어가서 낑겨있네용 ㅠㅠ

 

완벽하게 어항에 붙던지 아니면 아이들 편하게 돌아다닐수있게 공간이 어느정도 띄워져 있으면 좋을꺼같아요~

 

저는 밑에쪽에 뭔가를 대서 어항벽이랑 떨어져있게 해볼 생각입니다~

 

자꾸 빼줘도 돌아가며 들어가서 낑겨있네욥ㅋㅋㅋㅋ으휴..

 

 

지금 배빵빵이 암컷 3마리 넣어두었습니다~

다큰 성어들이고 배가 어마어마해서 많이낳길 기대하고있어요~

 

치어 낳고나면 사진한장 더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