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이야기

베타 물고기(1층)

베타항 중 맨윗층인 1층 5마리 베타에요~

 

분양받아서 키운 아이들도 있구요~

제가 브리딩해서 키워낸 아이들도 있습니다 ^.^

 

 

1층어항 첫번칸에 있는 베타에요~

처음 분양받아왔을때 모습이에요 ㅎ.ㅎ

 

꼬리가 큰 하프문베타 라고 하는 종류에요~

밝은 조명에서 찍어서 아주 선명하고 이쁘게 나왔었어요~

처음엔 몸통은 보라~파랑 느낌이 나고 꼬리 끝으로 갈수록 색이 투명한 아이였죵 ㅎ.ㅎ

 

 

요것은! 오늘찍은 사진이에요~

 

조명이 약간 노란색? 이라서 몸통색이 잘 안나왔네용 ㅎ.ㅎ

현재는 꼬리가 좀더 커졌구요 빨간색이 거의 끝쪽까지 내려왔어요~

 

 

몸통도 약간 얼룩졌구용 ㅎ,ㅎ

 

피부병이 있는게 아니구 색이 알록달록하게 좀 바뀌었어요~

 

베타는 죽기전까지 색이 조금씩은 계속 바뀌더라구용 ㅠ.ㅠ

 

 

물고기 사진 잘찍으시는분들 너무 부러워요..

정말 어항앞에서 100번은 셔터 누른듯..

그리고 제 손이 비춰져서 ㅠ.ㅠ..

어찌하면 잘찍게되나 연구해봐야겟어요..ㅋㅋ

 

 

요 아이는 두번째 칸에 있는 베타에요~

제가 브리딩한 아이구요 아직 아가라서 꼬리가 좀 작아요~

요아이도 하프문 베타에요 ^.^

밥주나~ 하고 멀뚱멀뚱 쳐다보네용 ㅋㅋㅋ

 

 

노란불빛이라 색이 잘 안나왔네용

전체적으로 하늘색 느낌 나구요 밑에 지느러미쪽은 빨간색빛이 나요 ㅎ.ㅎ

 

요즘 꼬리끝이 조금 상햇어요 ㅠㅠ(울퉁불퉁..)

수질이 아니고 자해를 하는듯한..ㅠㅠ

스트레스 받으면 꼬리 뜯는 아이들도 있구요

그냥 심심해서 습관적으로 뜯는 아이들도 있어용 ㅠㅠ

속상하네용..다시 꼬리 이쁘게 자라주겠죵?

 

 

요아이는 세번째 칸에 있는 아이에요!!

처음데려올때 이 색상에 반해서 분양가가 조금 썟었지만 냉큼!!데려왔었죵!

화이트 드레곤 하프문 이었어요~ 색도 알록달록 해서 너무 이뻣었죵ㅎ.ㅎ!!

완전 제스탈 아이였어용!

 

 

요것은..오늘 사진..

네..색이 변했어요 ㅠㅠ 반전이 일어났죵..

하얀색은 볼수없어졋어요..

같은아이라고 전혀 안밑기시죵..? 점점점 변하더라구용 ㅠ.ㅠ

그래도 여전히 이쁩니당 ㅎ.ㅎ

브리딩한 아이들의 아빠에요~

지금은 꼬리끝은 까만색이구요~ 몸통은 그린~하늘색 빛이 나요~

 

 

하핳 이렇게 어두운 색상으로 역변하다닛..!!배신감이 ㅋㅋㅋㅋ

 

 

요아이는 네번쨰 칸에 있는 아이에요~

요아이도 브리딩한 아이입니당 ㅎ.ㅎ

소심이네용 절 보더니 숨어서 안나와용 ㅋㅋㅋ

색상은 아이보리~연하늘 느낌 나는 아이에요~

아빠닮은 화이트는 없네용 ㅠㅠ(엄마는 순백색 화이트드레곤 이었는데..ㅠㅠ)

 

 

요아이는 다섯번째칸에 있는 코이베타이구요~

양쪽 눈이 색이 다른 반전있는 아이에요!(한쪽은 까맣고 한쪽은 하얀색이에요 ㅋㅋ)

 

꼬리가 짧은 플라캇 종류에요!

하프문 아이들이 꼬리가 화려해서 이쁘다고 많이들 키우시지만

꼬리관리가 참 어렵습니당ㅜ.ㅜ..

 

플라캇 아이들은 꼬리가 짧은 대신! 왠만하면 건강하답니다!

자해도 못해요~ 꼬리가 입에 안닿아요 ㅋㅋㅋㅋ

 

요아이는 절 보더니 플레어링을 하네용ㅋㅋ

한마디로 싸우자는겁니당 ㅎ.ㅎ..

아가미를 활짝 벌리고 꼬리를 쫙! 피게되죵~

거울을 보여주면 자기얼굴을 보고도 플레어링을 합니다~

 

베타를 찍으실땐 플레어링 하고있는 사진을 많이들 찍으세요~

지느러미를 활~짝 펴줘서 예쁘게 찍히니까요 ^ 0^

 

하지만 오늘 전 플레어링 안시키고 그냥 찍었습니당..

그냥 찍는데도 아주아주 힘들더라구용.. 가만히 있어주면 좋으련만..ㅋㅋ

'반려동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타 물고기(3층)  (0) 2017.10.25
베타 물고기(2층)  (0) 2017.10.25
베타어항  (0) 2017.10.25
세번째 어항  (0) 2017.10.23
두번째 새우항  (0) 201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