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이야기

베타 물고기(2층)

가운데에 있는 2층 베타어항 이에요~

 

역시나 물고기 사진은 찍기 힘들어서 ㅠ.ㅠ..

사진이 많이 흔들려 있고 어항에 제 손도 비춰져서 퀄리티가 안좋네용..

(제가 똥손입니당..ㅋㅋㅋ)

 

 

첫번째 칸에 잇는 아이에요~

갤럭시 코이 플라캇 입니당 ㅎ.ㅎ

얼굴쪽에 여러색이 섞여있구 반짝이는 비늘이 섞여있어서 갤럭시 코이라고 불려요~

 

원래는 몸통도 반짝반짝 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색이 변했습니당 ㅠ.ㅠ

그래도 여전히 이쁜아이에요~

 

 

밥줘! 하고 소리지르는듯이 입벌리고 찍혔네용 ㅋㅋㅋ

사진다찍고 밥줄께..ㅋㅋㅋ

 

 

 

요아이는..두번째칸에있는...

 

아 정말 잘찍어보려했는데 너무 색상이 어두운아이라 초점이 안잡혀요 ㅠㅠ

코이 플라캇 아이 브리딩해서 나온아이구요~

이렇게 까맣다가 색이 변해서 코이가 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직 어린아이라 색이 어찌변할지 기대됩니당ㅎ.ㅎ

 

 

그나마 이게 잘나온..허헣...

초점 안잡혀서 완전 흔들렸네여..

 

 

세번째칸에있는~

역시나 제가 브리딩한 아이에요~

요아이 아빠는 알록달록한 하늘 빨강 진파랑 하양 이 섞여있던 예쁜 하프문베타 였어요~

 

요아이는 왠지 암컷인거같네용 ㅎ.ㅎ

하프문 베타는 암컷은 꼬리가 엄청 크지 않아요~

 

 

진파랑과 하늘색 얼굴은 하얀색~

넥타이핀은 빨간색 이네용 ㅎ.ㅎ

 

 

왜 쳐다는 보고 밥은 안주나 하고 빤히 쳐다보네용..ㅋㅋㅋ

 

 

요아이는~ 네번쨰 칸에있는 드레곤플라캇 아이에요~

처음데려왔을때 모습입니당!!!

너무너무 이쁘죠 ㅠ.ㅠ

 

처음데려왔을때 모습을 보여드리는건..네 역시나 역변했죵..

 

 

두둥..이렇게 변했습니당 ㅠ,ㅠ

어디 아픈게 아니에용 ㅠ.ㅠ.. 건강하답니당

밑에 지느러미 보면 위에 사진이랑 동일한 아이라는것을 알려줍니당..ㅋㅋㅋ

 

예쁜파랑은 어두운 남색으로 변하고 하얀부분이 거의 없어졌어요~

 

 

플레어링 하지 않고 찍어서 꼬리가 작아져 보이지만 플레어링 하면 활짝 펴서 훨씬 이뻐요~

색이 변해서 넘나 아쉬운아이 ㅠ.ㅠ..

 

 

다섯번째칸에 있는 아이에용 ㅋㅋㅋㅋ

눈이랑 입술 넘 귀엽지 않나용ㅋㅋㅋ

인형같이 나왔어요 ㅋㅋㅋ

 

요아이도 드레곤 플라캇 아이에요~

이아이도 남색과 하얀 부분이 알록달록하게 섞여있었지만

지금은 하얀부분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ㅋㅋ

 

하지만 눈이랑 입술은 안변했습니당 ㅎ.ㅎ

화장한것같지 않나용 ㅋㅋ

'반려동물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플, 파이  (1) 2017.10.27
베타 물고기(3층)  (0) 2017.10.25
베타 물고기(1층)  (0) 2017.10.25
베타어항  (0) 2017.10.25
세번째 어항  (0) 201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