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튼튼이 이야기

튼튼이가 생겼어요♥

는 막생 4월7일 이었어요

생리가 불규칙이어서 두달 건너뛸때도 다반사라

증상놀이를 하도 많이 했었어서 이번에도 그렇겠거니 ~했었어요


설마 설마 하고 있긴 했지만..증상이 너무 이상했기에 ㅋㅋ

증상놀이때도 없던!증상들이 나오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다고 들었어요~


​처음엔 일주일동안 어지러웠어요~

 빈혈인가? 했는데 저는 빈혈이 한번도 온적없는 건강한 여자 인걸용ㅋㅋㅋ

신발신으려 하는데 멀미를 하고

걷다가 갑자기 빙~돌고..


이때는 임테기를 하지 않았어요!

이번엔 또다른 증상놀이 중인갑다~했었어요 ㅋㅋ



일주일 뒤에 피부약 먹을 일이 있어서 혹시나 해서 임테기를 했었어요(피부약이 독해서 임신했을경우엔 먹으면 안됫었어용)


그런데!                                                                                                                                      


초초초초초초초매직!!

사진으로는 잘 안찍히는 실제로 보면 오잉? 분홍줄??? 이정도로 보이는 줄이 보이더라구요

(소변 닿고 5분 이내에 보이더라구요!)

 

 

 

맨위에가 처음 했던 임테기에요~

사진으로 정말 안보이죵;

(하나만 찍으면 줄이 전혀 안보여서 했엇던거 전부 모아서 찍었어요~)

1번 5월22일 아침

2번 5월22일 저녁

3번 5월23일 아침

4번 5월29일 아침


전 성격이 참 급해서 처음 5월22일날 아침에 초매직 줄을보고 산부인과로 달려갔어요!

선생님꼐 임테기를 보여주니 너무 연해서 시약선일지도 모르겟다고 하시고 초음파를 보러 들어갔죵


초음파엔..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왼쪽난소는 다낭성난소 라고 하셨구용..

자궁내막도 얇아서 임신이 아닐 가능성이 아주아주 높다고 하셨어요

우선 피검사를 하자고 하셨구요

혹시라도 생리가 터지면 병원에 내원 안해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아닌가보다..하고있었어요..


피검사결과는 다음날 아침에 전화를 주셨어요~

근데 피검사 수치도 아주아주 애매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1.5이하는 비임신, 10이상을 임신 수치로 본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9.6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임테기도 애매..피검사도 애매...

전화상으로도 일주일뒤에도 생리를 안하면 병원에 내원하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일주일동안 생리를 안했어요

증상은..마치 바로 생리 터질것만같은 부어있는 배..언제 생리가 터질지 조마조마 했어요


남편도..자긴 임테기 줄 잘 안보인다며 아닐것같다고 말하더라구요..(엄청엄청엄청!!!서운했어요!! 아직도 이걸로 가끔 짜증냅니당 ㅋㅋ)


처음 병원갔다와서 일주일뒤! 5월29일 아침! 임테기를 햇을때 바로! 1초만에 진한 두줄이 나왔어요!!

하지만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본 결과!

이때 가봤자 초음파도 안잡힐수 있고 또 피검사만 하고 나올수있따고 돈버리는 일이라며..

그래서 꾹꾹 일주일하고 5일을 더 참았습니다!( 남편이랑 같이가려구 토요일까지 기다렸어용ㅋㅋ)


엽산은 임테기 진한날 부터 복용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6월 10일!

병원에 갔더니

선생님꼐서 처음 하신말씀이 ㅋㅋ

생리 아직 안터져서 오셨어요? 라고 물으시더라구요~

전 당당히 임테기 진한두줄 보고 다시왔어요! 라고 말했더니

어머! 초음파 바로 보러가죠! 하고 너무 기뻐해주시면서 초음파를 보았어요

0.2센치 ㅋㅋ 아주작은 튼튼이가 보이더라구요

요때는 심장만 콩닥콩닥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남편도 이때 초음파를 보고나서야 실감이 났는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선생님이 아빠도 엄청엄청 잘해주셔야해요~ 라고 했었는데

나가면서..아주 바보처럼 웃으며 나보고 아빠라고 했어..헤헿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아직도 이때 남편이 좋아하던게 계속 생각이 나요


저는 생리가 불규칙해서 배란일도 늦어진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때 예상 주수 5주 라고 하셨구용


2주뒤에 내원해서 초음파 보고 주수 다시 말씀해주신다고 하셨었어요~

'튼튼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주 튼튼이 이야기♥  (0) 2017.10.24
16주 5일차 튼튼이♥  (0) 2017.10.24
13주차 튼튼이♥  (0) 2017.10.23
10주차 튼튼이♥  (0) 2017.10.23
튼튼이 8주 0일♥  (0) 2017.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