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맛있는 다이어트식품 "마녀카레스프"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녀스프를 찾던중
카레가루넣고 하는방법을 찾았어요~

카레넣으면 맛도있고😋
맛있는음식 먹으면서 다욧 성공할수 있겠더라구요!

아기 돌잔치가 다가와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용

옷 피팅해보니..음..ㅋㅋㅋㅋ

우선 3일 먹어본 후에
만드는방법 올리는거에요~
3일만에 2키로 빠졌어요^.^

저는 특히 배고픈걸 못참는 성격에다가
적게 못먹는데요😅

깔라만시 를 물처럼 종일 먹으면서
(밥 먹고 먹어야 속이 안아파요!)

마녀카레스프를 밥처럼 먹었구용
(저녁만 카레+반찬)

중간에 배고플때 구운계란 먹었어요 ㅎ.ㅎ..!!

안빠질것만 같던 살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만드는방법 적어볼께요~~

※재료※
카레가루(아무거나!)
토마토
양배추
파프리카
브로콜리
셀러리
당근
닭고기
(양파 추가하셔도 좋아요)

양은..딱히 정하지 않았구용
마트에서 1팩씩 사서 다 넣었어요..ㅋㅋㅋ
남으면 안먹을껄 알기에 안남기고 싹다..ㅋㅋㅋ

이것은!
쿠*에서 냉동으로 팔더라구요!
당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다 썰어서 냉동해둔 제품인데 간편해보여서
샀어요~
역시나 간편합니다🤣

맨 바닥에 넣어줫어요~

그다음은 양배추..반통..
작은냄비가 아닌데 벌써 꽉찼네요;

야채들은 수분 빠지면 줄어드니까
우선 계속 썰어넣었어요..!

파프리카 3개~

토마토..!
2개만 썰어넣었는데 벌써 꽉..
산처럼 쌓였어요

그래서 나머지 5개는 우선 다른곳에 썰어서 담아두었어요~

토마토는 좀 큼지막해도 되는게
끓이다보면 뭉그러져서 먹기 불편하지 않아요😄

셀러리~잎까지 전부 사용했어요!
향이 싫으신분들은 잎은 버리고
줄기만 썰어 넣으시면
괜찮아요~~

우선 처음 썰어두었던 것들을 물 안넣고
그냥 불에 올렸어요!
좀 숨이 죽어서 줄어들었어요~~

밑에를 들춰보면 저렇게 물이 생겼어요~

어느정도 줄어들어보여서
썰어둔거 전부 위로 올렸어요 ㅋㅋㅋㅋ
다시 산이 되었네용😂

좀 눌러서 뚜껑도 닫아뒀어요~

금방 수분빠지면서 양이 줄어요~

*불켜두고 다른데 가지 마셔요!*

닭고기도 넣어주고~
닭고기는 썰어둔걸 안찍었네용 ㅠㅠ
닭가슴살 넣으시면 되어요~~먹기좋은크기로~~

닭고기가익으면
물을 좀 넣어주시고
(물좀 넣어야 너무 안퍽퍽하고 맛나요~)

카레가루를 넣고 휙휙 저어주세요~

카레가루양은~~

드셔보시면서 자기 입맛에 맞추세요🤗

끓이고 좀 식었을때
밥 얼릴때 사용하는 용기에 넣었어요~
3일치정도는 냉장고로~
나머지는 냉동실로~~

저렇게 많이 하니 하루 두번 먹는다고 했을때 7일치 정도 나와요~

한번에 해두고 꺼내서 전자렌지 돌려먹으니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ㅋㅋㅋ

하자마자 한그릇 먹었어요^.^

맛있네용 ㅋㅋㅋㅋ
전 매운맛 카레라서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이젠 다이어트도 맛있게 배부르게 해보세용😆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실 원목 울타리 설치  (0) 2018.09.19
<수제비만두국> 레시피  (0) 2018.07.13
초간단! <굴소스 볶음밥>  (1) 2018.07.03
<부대찌개> 레시피  (0) 2018.07.01
<오이피클> 만들기  (0) 2018.06.21